빈칸을 채우면 완성되는 회사 소개서, 제품 직관을 키우는 법 등 이번 주도 이것저것 2021. 3. 24. 수요일 | 웹에서 보기 | 지난 뉴스레터 보기 회사 근처를 산책하다 개나리를 발견했습니다. 벌써 꽤 많이 폈더라고요. 군데군데 벚꽃도 보이고요. 아침저녁으로는 좀 쌀쌀하지만 봄이 오긴 왔나 봅니다. 이번 주는 낮에는 따뜻하다고 하니 점심 먹고 잠깐씩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 - 𝒘𝒆𝒆𝒌𝒍𝒚 𝑫 지현 [제품] 제품 직관: 그들은 어떻게 성공적인 제품을 계속해서 만들어 내는가? (번역: Sonu Jung)
빈칸을 채우면 회사소개서가 만들어지는 마법 발사!! (박창선)
무슨 일 하고 계세요? #디자인팀 (왓챠)
UX 디자이너가 사이드 프로젝트를 한다는 것 (김현주)
01. 포스트모던 디자이너의 대명사, 데이빗 카슨 (Rightbrain Lab)
Engineering manager, 좋은 매니저로 가는 길 (조은, Eun Cho)
디자이너 북마크 오늘은 북마크 코너가 좀.. 가벼운 느낌인데요, 잠시 숨 돌리는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HYBE: NEW BRAND PRESENTATION 지난 금요일 공개된 HYBE의 발표 영상입니다. 영상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습니다. "하이퍼 레몬" 컬러가 확 눈에 띄고 좋네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명을 시작하는 부분은 21:49부터 입니다! 설명 시작 부분에 "좋은 브랜딩엔 우리가 바라는 태도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함축됩니다. 무엇보다 공간은 태도를 만듭니다."라고 하는데 신사옥 공간 너무 멋집니다! 매주 읽어볼만한 디자인 관련 글을 모아서 수요일 오전 8시에 보내드립니다. 뉴스레터 피드백과 제보는 답장으로 주세요! 답장 환영! weekly D 지현 hello@weeklyd.xyz 수신거부 Unsubscrib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