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빼빼로데이 추천 선물은?
2. '술알못'도 마실수 있는 와인?
3. 크리스마스를 위한 펜션 추천~! 크리스마스를 위한 펜션 추천~!
빼빼로데이 추천 선물은?  
다가오는 11월 11일(월)은 빼빼로 데이야. 

그러고 보니 빼빼로데이는 언제부터 시작한 걸까? 빼빼로데이가 처음 언론에 등장한 건 1996년! 그해 11월 13일에 <연합뉴스>는 "신세대들이 매년 11월 11일을 빼빼로 데이로 정해 날씬해지기를 기원하는 선물을 주고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보도했어. 또 "1993년부터 영남 지방 한 여자 중학교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을 뿐 정확한 유래는 알 수 없으나 전국적으로 유행할 조짐을 보인다"라고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듬해 롯데제과가 11월 11일을 빼빼로 무료 증정 행사를 하면서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됐어. 그렇게 빼빼로데이는 연인, 친구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기념일이 됐지.  

한 결혼정보회사가 20~30대 미혼남녀 520명을 대상으로 "만약 당신이 커플이라면 빼빼로데이를 챙기겠는가"라고 묻자 64%가 그렇다고 대답했을 정도로 빼빼로 데이는 기념일로 자리 잡았어. 빼빼로데이에 연인, 친구에게 감동을 배로 전해줄 연령별 선물은 뭐가 있을까? 
#20대는 실용성이지!

20대에게는 실용성과 취향을 고려한 선물을 추천해! 

남성 전용 화장품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여성에게는 간편하게 소지품을 챙길 수 있는 클러치를 추천할게. 
또는 "나를 기억해주세요"란 의미가 있는 향수 선물도 빼빼로와 함께 전할 선물로 베스트👍
#30대는 취향을 고려한 선물을
30대는 직장인들이 많지? 요즘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는 30대에게는 카드지갑을 함께 선물하는 건 어때? 

지갑보다도 훨씬 저렴하고 예쁘게 나오는 카드지갑이 많아 선물로도 제격이야. 

특히 선물 받는 사람이 얼리어답터라면 스마트 시계와 같은 전자제품도 인기가 많아. 특히 키덜트(Kidult·아이 같은 감성과 취향을 가진 어른)들에게는 좋아하는 캐릭터나 피규어, 굿즈를 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야😊
#40대는 건강이지!
기념일을 챙기기 쉽지 않은 나이일 수도 있는 40대! 

40대에게는 건강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이나 운동화가 인기가 많아. 특히 실속있게 원하는 걸 살 수 있는 상품권이나 현금도 좋지😁

빼빼로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곁들여줄 선물, 상대가 좋아할 만한 맞춤형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때? 

'술알못'도 마실수 있는 와인?
와인을 왜 마실까? 누군가에게는 힘든 하루를 끝내고 자신에게 주는 보상으로 마시고. 또 다른 누군가는 연인과 달달한 데이트의 분위기를 돋구기 위해서 마시고. 중요한 미팅 자리일수도 있고. 공통점은 와인이 기분을 좋게 해주기 때문 아닐까. 그런데 술을 못하는 사람들은 와인 1잔도 힘든거 알지? 그래서 오늘은 논알콜 와인을 준비 했어. 임신부도 마실수 있어서 이 세계에서는 인기있다고..

#피에르 제로 스파클링 화이트
피에르 제로는 세계 1위 논알콜 브랜드야. 화이트 와인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샤르도네' 품종이야.
#누가 만들었는데
이 와인의 생산자는 프랑 상파뉴 지역 와인메이커인 마틸드 부라친이야. 이 분이 2010년에 만든 와이너리지. 이 분이 두 번 출산 과정을 겪으면서 논알콜 와인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직접 만든거지.
#무슨 맛이야
기존에 논알콜 와인이 포도를 원료로 하지만 숙성을 시키지 않은게 많아. 이 와인이 유명한건 실제 포도로 숙성시켜서 만든 이후에 알코올을 제거한 방식인거지. 열대과일향과 과실의 풍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어😋
#가격은
1병에 2만원에 살 수 있지. 논알콜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배송도 가능하다고!! 그래서 쿠팡에서도 살 수 있는게 장점이야.

크리스마스를 위한 펜션 추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 곧 크리스마스가 오겠군!

지롱이는 어렸을 때부터 크리스마스에 대한 환상이 있었던 것 같아! 어릴 때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틀어줬던 영화 <나 홀로 집에>의 동화 같은 집을 볼 때면 나도 언젠가 저런 곳에서 꼭 크리스마스를 보내 봐야지 했던 것 같아!!

그래서 올해는 꿈에 그리던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크리스마스 분위기 겨울 펜션 3곳을 준비해봤어!!
1. 나의 시월 #벽난로 #테라스해먹 #빔프로젝터영화관 

나의 시월은 경주 토함산기슭에 위치한 아트스테이야나의 시월을 들어가보고 왜 이 곳을 아트스테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곳곳에 감성가득한 문구와 그림들, 아기자기한 소품들.
오래된 고가구들의 배치와 트렌디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적이었어.

주방 쪽에는 빔 프로젝터가 있어서 저녁식사 할 때 좋아하는 영화를 야외 스크린에 쏘아 한껏분위기를 낼 수 있더라구

'나의 시월’은 전체적으로 햇빛도 잘들어오고 색감도 예뻐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아! 작품을 담은 내 사진도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이 되는 효과를 경험하게 될 수 있을거야!   
지롱이의 추천 point!

·위치 : 경북 경주시 진티4길 11 
·가격 : 30만원 ~ 40만원 (1박_2인/4인/8인) 
·시설정보 : 개별바베큐 / 벽난로 / 테라스 해먹 
·서비스 : 빔프로젝터 영화관 제공 / 조식X but 맛있는 간식들 제공~! / 직접 기르는 채소 과일을 손님들과 나눔. / 픽업 서비스 
2. 앤의 정원 #하노끼탕 #공방 #정원 #기념일이벤트

앤의 정원은 그림을 전공한 젊은 화가부부가 운영하는 펜션이야! 그들은 슬로우 라이프를 추구한다고 하는데 이 펜션에 있다보면 자연스럽게 그들의 슬로우 라이프를 체험해 볼 수 있을거야! 이 곳의 여름의 초록빛 정원은 정말 아름답지만 겨울도 만만치 않아!

겨울에는 이곳의 나무로 만들어진 펜션과 온통 새하얀 주변 풍경은 정말 따뜻한 조화를 만들어내. 실내에 들어오면 주인들의 세심함을 더 느낄 수 있었어.

화려하지 않고 소박하며 아기자기하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실내는 정말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더라구!! 그리고 이곳과 가까이에 가야산이 있어서 가볍게 산책할 수있어! 겨울에는 야외에서 오래 놀기가 힘든데 이 곳은 스파가 있어서 한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 그리고 공방 체험이나 보드게임과 같이 안에서 할 놀이들이 꽤 있어서 펜션 안에 있을 때 심심한 줄 모르겠더라구.
지롱이의 추천 point!

주인의 친절함이나, 주변 경치, 실내 인테리어, 서비스 등등 정말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인데 가격까지 착하니 말 다 한거 아닌가? 

·위치 : 경북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426 
·가격 : 9만원~16만원(동절기, 비수기 가격.) 
·시설정보 : 하노끼탕 / 개별바베큐 / 테라스 / 공방 / 정원 
·서비스 : 브런치 짱!(but 동절기x) / 보드게임 무료대여 / 기념일 이벤트 / 픽업 서비스 카페에서 핸드드립 커피, 효소차 등등 무료제공. 
3. 로담 펜션 #벽난로 #향토적 #산장느낌

동화 속 지롱이가 상상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가장 비슷한 곳! 운치있는 산장을 연출해놓은 로담펜션을 소개할게!! 

여름이 수영장펜션이라면,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벽난로펜션! 장작이 불타는 벽난로와 흔들의자, 그리고 나무 질감의 인테리어는 한겨울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그리고 이 펜션은 밖이 겨울이라는게 무색할 정도로 실내는 정말 하루종일 포근하고 따뜻했어! 여기서 영화보면서 뜨듯한 벽난로 쬐며 여주고구마 구워 먹으면 정말 분위기 끝내줘~! 
지롱이의 추천 point!

이 펜션은 인테리어가 정말 향토적이어서 도심에 지친 사람들이 쉬고싶거나 소중한 사람들끼리만 있고 싶을 때 오면 정말 재밌게 놀다 갈 수 있을 것 같아!

·위치 :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금사로 489 
·가격 : 10만원~16만원(가격 매우 저렴. 12월 연휴, 1월 연휴에도 16만원 이하.) 
·시설정보 : 벽난로 / 개별바베큐 / 바비큐장
아직 뉴스레터를 구독하지 않았다면? 

지롱이가 더 멋지게 발전하기 위해 제안해 주실 아이디어가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Luxury30
luxurygr2@gmail.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길 42(수송동 146-1) 이마빌딩 11층

수신거부 Unsubscribe